마사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마사지 세션은 또한 불안, 적대감, 불안 및 우울증의 원인 자산을 줄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혈압 수준을 낮추면 다양한 건강 문제 외에도 관상 동맥 심장 마비, 뇌졸중 및/또는 신부전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럽다운 요법을 하는 이유는 뭉친 근육 조직을 없애고 유연성을 키우며 전체적인 틀과 더불어 환부에 이완을 주어 몸의 통증의 원인이 되는 부위를 타겟으로 삼기 위함입니다. 마사지는 또한 영향을 받거나 손상된 근육 그룹에 순환을 촉진하여 손상된 조직에 비타민과 산소를 ​​증가시킵니다  건마. 반대로, 영향을 받는 웹사이트에 대한 이 가속화된 취미는 근육 조직과 관절의 뻣뻣함과 부종(부종)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유연성을 증가시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형태의 요법은 엔돌핀(진통 호르몬)을 방출하여 체내 도파민 및 세로토닌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이 호르몬은 정서적뿐만 아니라 신체적으로도 여러 면에서 골격을 돕습니다. 예를 들어, 신경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회복, 통증 조절, 행복감 등을 판매합니다. 마사지 요법의 장기적인 이점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개선된 흐름은 지속적으로 일상적인 마찰 요법을 받기 때문에 신체에서 발생하는 눈덩이 충격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올바른 흐름이 손상되고 뻣뻣하고 걱정스러운 근육 조직에 풍부한 혈액 공급을 가져오고 회복을 촉진하기 때문입니다.그러나 이 통증의 주요 목적은 잘못된 자세에서 비롯됩니다. 실제로, 간과되는 근무일의 1차 원인이자 무능력의 두 번째 가장 일반적인 목적인 만성 요통은 종종 서거나 앉는 동안 잘못된 자세나 잘못된 자세의 최종 결과입니다. 또한, 비만, 끔찍한 자세, 반복적이거나 과도하게 사용되는 움직임은 허리 및 기타 능력 문제 영역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추가된 스트레스는 종종 엉덩이, 둔부, 허리, 목 및 다리 내의 경련, 통증 및 외상성 근육 조직을 유발합니다. 마사지 요법은 프레임을 적절한 정렬로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자세를 개선하는 것은 문지름 치료의 가장 유익하고 편안한 측면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